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제나 내 말의 절반은 씹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30. 07:08

    동생
    저는 17살이고 남동생은 중 3명입니다. 하면 적은 나는 어제 장염이 심하게 와서 한 교시도 들을 수 없었다. 나는 자고 버렸는지, 매우 씹고 자고 있어 기분이 나빠져 버렸습니다. 내가 내 머리에 승리를 하는 걸 이해할 수 없었지만 어제 너무 아파서 학교 끝에 동생이 네이버 결제를 할 수 없다고 묻는 택배 왔다고 말해주고 동생에게 물어보면 택배에 왔다고 하는 나도 에이브리로부터 했던 적이 있어 밖에 나왔다고 이야기가 택배우편을 가져오지 않게 누워 있으므로, 택배우편을 가져와 택배가 왔니? 라고 물어보면 씹고 있습니다만, 언제나 내 말의 절반은 씹고 있습니다.
    열린 핸드 크림과 다른 쇼핑 택배를 취하면서 오늘의 학교 생활인지 물어본 것도 가볍게 씹고 핸드 크림을 열어 바른데 너는 이 향기가 좋을까 문을 열어 달라고 씹고 있었는데 w 아래에서 벨을 울리기 위해 나는 차분히 밀어 넣어 보았습니다. 그때 뭐하고 있어 문만 열어주고 그릇만 가지고 있었으니까 치킨을 꽉 울려 준 나는 그런 가슴 밝기 때문에 걍 나눔 하쿠라고 물어보니 그렇게 이렇게 눈치채면서 치킨을 먹었다. 그러니까 나도 갑자기 감정에 북쪽 지탱받지 못한 병으로 학교에 가기 전에 병원에 가는 것이 잘못되어 있는지 정직하게 내가 들은 말 속에 기분 나쁘게 한 적이 있는지, 그러니까 다시 한번 그 이야기를 내지 않게 말하고 입 모양에 다시 욕심 솔직히 최근 이런 행동을 보여주는 일이 많아지는 입학 전부터 속눈썹을 잡고 학교에 가서 담임받고 어려운 사람이므로 며칠간 말하고 뭐라고 했는데, 그것을 가지고(담임씨의 이름)ㅇ 나는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자 싸우는 것 같아서 어쨌든 그가 더웠는지 다시 올라왔다. 이 집에 들어가 자마자 떡볶이를 던져 버리는 나는 이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고 상황 파악하고 있는데, 동생은 반소매 갈아입고 푹 얼마만큼 강하게 던졌는지 떡볶이가 튀어나와 비닐에 다삼 그것도 모르고 잡힌 건 뭐였어? 물어보면 내가 잡는다는 것을 알고 내리고 있다고 하는데, 원래 나는 소파에 앉아 있었는데 말하면 다시 두통스럽고 냅돔 이런 일이 한번이 아닌데 어떻게 하면 진짜 속 튀어 나오는 엄마에게 말해도 어제가 작년까지 해도 엄마는 말했기 때문에 들리지 않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