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9세 여자라면 결혼 전제겠죠?
    카테고리 없음 2022. 8. 29. 04:57

    29세 여자라면 결혼 전제겠죠?
    그녀에게는 10년 가까이 된 여자친구인 언니가 있습니다.
    최근 들어 그녀가 나를 친구라기보다 이성으로 보는 것 같다.
    데이트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데이트하기 좋은 사람이다.
    적당한 호감이 없어서가 아니라 '우리 사귈까?' 약속을 하는 순간 좋은 감정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나는 결혼하지 않았다.
    아무리 좋은 사람이 나타나도 나는 결혼하고 싶지 않다.
    전에 제가 한 말을 들으니 언니가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싶다고 하더군요.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인데 이 사람의 가장 아름다운 날들을 저에게 쓴다면 죄책감이 들 것 같아요.

    사귀지 않고 계속 친구를 사귀는 것이 맞겠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